포드 7세대 신형 머스탱
의외의 옵션 새롭게 추가
차량과 함께 보증도 가능?
포드가 새로운 소식을 알렸다. 포드는 머스탱 구매자를 위한 새로운 옵션을 도입하여 신차의 외관과 보호 기능을 강화한다. 지난 27일부터 추가 가능한 이 옵션은 네티즌 사이서 극찬 받으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포드에 의하면 이제 머스탱 구매자들은 차량에 적용할 수 있는 무광택 클리어 필름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옵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신차 출고 시 해당 차량에 매끄러운 새틴 마감 처리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됐다.
머스탱 무광택 필름
모든 색상, 차종에 적용
PPG 인더스트리에서 설계한 매트 클리어 필름 옵션은 모든 머스탱 색상 옵션과 조합하여 설치할 수 있다. 이 필름은 비닐 랩보다 더 나은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도로 소금, 벌레 튄 자국, 새 똥, 아스팔트 잔여물뿐만 아니라 손 세차 및 비접촉식 세차에서 사용되는 세제에도 견딜 수 있다.
이 옵션은 궁극적으로 대부분 구매자에게 제공되지만, 초기에는 에코부스트, GT 및 다크호스 쿠페에만 적용될 예정이다. 머스탱 컨버터블 구매자의 경우 오는 24년 4분기부터 이 옵션을 선택할 수 있을 예정이다.
무광택 위해서는
포기가 필요한 몇 가지
무광택 클리어 필름 옵션을 선택하는 경우 몇 가지 사항을 포기해야 한다.
머스탱 다크호스에 매트 글리어 필름을 주문하는 경우 기본 후드 액센트 스트라이프와 페인트 레이싱 스트라이프 옵션을 주문할 수 없다. 그래픽 삭제 패키지는 고성능 모델에 다크 호스 핸들링 패키지까지 장착한 경우 독립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다크호스는 국내 출시 예정이 없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다.
국내 출시 모델 중에는 머스탱 에코부스트와 GT에 추가가 가능하다.
이 두 모델에서 무광택 클리어 필름 옵션을 선택하는 경우 그래픽 삭제 패키지를 사용할 수 없다.
보증기간도 존재한다?
네티즌 반응은 엇갈려
무광택 클리어 필름 옵션이 제공된 차량은 6월에 첫 배송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가격은 $5,995(약 798만 원)로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대를 형성하며, 자동차 표준 제한 보증과 동일한 3년 또는 36,000mile(약 57,936km) 공장 보증이 제공된다.
네티즌은 비싼 가격대의 이 옵션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프레이 페인트 뿌린 거 같은 감성 이해 못 하겠다.’, ‘포드에 포르쉐 옵션 가격을 사용한다고?’ 등의 반응이 다수를 이루고 있다. 반면 무광택 머스탱을 원하던 네티즌에게는 ‘진짜 감성 끝판왕이다’라는 반응을 이끌며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자동차와 관련된 흥미로운 이슈들
제보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
댓글0